여심을 탕탕! 저격하는 여자들 사이에서 핫한 여행지

여자친구와 특별한 데이트가 하고 싶을 때, 분위기 좋고 로맨틱한 곳을 가고 싶을 때, 혹은 여자들끼리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고 싶을 때가 있어요. 이런 일들의 공통점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는 건데요. 여심을 탕탕 저격하는 핫한 여행지를 알아보아요.

 

 

해운대의 풍경과 일몰을 함께

한화리조트 해운대 선셋 세일링 요트 


 

부산은 아름다운 바다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많은 분이 사시사철 방문하는 도시에요. 보기만 해도 푸르른 바다를 색다르게 즐길 방법이 있어요. 바로 요트 투어랍니다.

선셋 세일링 요트는 광안리와 해운대 사이에 자리한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출발하는 요트를 타고 바다를 둘러보는 프로그램이에요. 어스름한 시각에 광안대교에 걸린 노을을 본다니,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할 거예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멋진 부산 야경을 한눈에 담아보세요. 날씨가 선선한 지금, 선셋 세일링 요트를 즐기기 딱 좋을 거예요. 한화리조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10% 할인을 누릴 수도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선셋 세일링 요트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한화리조트 해운대

 

[문의]

051) 749-5200




모든 곳이 포토존

제이드가든 


 

맑은 하늘과 서늘한 날씨를 느끼고 있으면 저절로 여행이 떠나고 싶어져요. 멀리는 갈 수 없지만 이국적인 느낌을 받고 싶으신, 그리고 로맨틱한 곳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제이드가든을 방문해보세요.

계절에 어울리는 꽃과 나무가 자연적으로 피고 지는 제이드가든을 걷고 있으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요. 제이드가든 곳곳에 자리한 포토 스팟을 찾아다니며 인생샷을 남기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가을이 가기 전, 제이드가든의 야간 개장을 즐겨보세요. 빛으로 물든 제이드가든은 판타지 그 자체랍니다. 더불어 숲해설자와 제이드가든을 돌아보는 숲 해설 이벤트는 10월까지, 가드닝에 대해 알아보는 가드닝 프로그램 'Gardening It Yourself' 11월까지 진행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려요.



 

제이드가든

 ̄ ̄ ̄ ̄ ̄ ̄ ̄ ̄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햇골길 80

 

[문의]

033) 260-8300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센터 



여성분들은 몸은 물론 마음의 힐링까지 책임지는 마사지나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으실 거예요. 큰 일교차로 컨디션이 깨지기 쉬운 요즘,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의 머드테라피 센터를 방문해보세요.

보령 머드는 몸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피부를 탄력 있게 해준답니다. 디톡스 머드팩은 전신에 마스크 한 후, 미네랄이 풍부한 내츄럴 머드를 바르고 머드 캡슐에 누워 편안한 휴식을 보내는 프로그램이에요. 내츄럴 머드가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흡착하여 제거하고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요.

해조를 이용한 해조머드팩도 있으니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또 대천 파로스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가격으로 머드테라피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머드테라피 센터

 ̄ ̄ ̄ ̄ ̄ ̄ ̄ ̄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3길 11-10

대천 파로스 3층

 

[문의]

041) 930-8544


분위기 좋고 로맨틱한 장소를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탕탕! 저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어요. 이 세 곳만 안다면 올 가을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약속도 문제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