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 여름학기 프로그램

지난 3~5월에 진행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봄학기 프로그램이 정말 인기가 많았죠. 이에 힘입어 이번 여름학기에도 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 왔습니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을 알차게 만들어줄 프로그램이 될 것 같은데요, 바다와 동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쌓아줄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아야 보호할 수 있어!

멸종위기종 수업 1


 

여름학기 교육 프로그램의 첫 번째 수업은 멸종위기종에 대한 내용이에요. 아쿠아플라넷은 멸종위기종을 보호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요.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멸종위기종에 대해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동물을 보호하는 마음을 심어주고 있답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현직 아쿠아리스트에게 멸종위기종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져요. 이야기가 끝난 후엔 수족관 안에서 멸종위기종을 찾는 미션을 진행한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는 시간이 되겠죠?

미션을 완료한 후엔 터널 수조를 만드는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마치 물속에 있는 듯 사방이 물고기로 가득한 터널 수조! 직접 만들어보면 더욱 재미있겠죠? 여름학기 교육프로그램은 멸종위기종 수업은 6 1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1 20분까지 80분간 진행된답니다 :)

 

 

메인 수조엔 누가 살까?

멸종위기종 수업 2 


 

수족관에 갈 때 가장 기대되는 곳은 당연히 메인 수조겠죠? 드넓은 바다를 보는 듯한 거대한 크기와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요. 여름학기 프로그램 두 번째 수업에선 메인 수조에 사는 해양생물에 대한 얘기를 들어볼 수 있답니다 :)

메인 수조를 담당하는 전문 아쿠아리스트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은 후에, 제일 큰 수조에 누가 살고 있는지 관찰일지를 만들어 볼 거에요. 배운 내용을 복습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메인 수조에 사는 해양생물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친구를 부채로 만들어 볼 거에요. 아쿠아플라넷에서 보낸 시간을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념품이 되겠죠? 멸종위기종 수업 2 6 23, 30일 오전 10시부터 11시 20분까지 진행되니 참고해 주세요!

 

 

아쿠아플라넷 일산엔 몇 마리의 상어가 살까?

상어 수조 이야기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바닷속 친구 중 하나, 바로 상어죠. 수족관에 오는 어린이 중에 실제로 상어를 보러 갈 생각에 한껏 들떠있는 아이들이 많아요. 여름학기 프로그램의 상어 수조 이야기는 이런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주기 위해 마련된 수업이랍니다.

수업에 참여한 아이들은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상어 전문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상어를 관찰하고 상어 먹이 체험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가장 인기 많은 상어, 핑크퐁 상어 가족을 만들어보는 만들기 시간도 준비돼 있답니다.

상어 수조 이야기는 7 7, 14일 오전 10시부터 11까지 진행돼요. 소개해 드린 여름학기 교육 3가지를 모두 예약하시는 분께는 21’의 동물편 교재를 선물로 드린답니다 :) 현장접수는 안 되고 사전에 예매하셔야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아쿠아플라넷 일산 여름학기 프로그램

 ̄ ̄ ̄ ̄ ̄ ̄ ̄ ̄

[이용 안내]

대상 6~9세

모집인원 회당/15명


[교육비]

1회 신청 15,000원

3회 신청 40,000원

* 연간 회원 1회 신청 10,000원 / 3회 신청 30,000원


[예약 바로가기]

네이버 예매 바로가기


[문의]

031) 960-8500

홈페이지 안내 바로가기


네이버 검색창에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검색하시고 네이버 예매로 들어가셔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여름학기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