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와 문화가 만났다! 설악 쏘라노 아틀리에 閑 1호점 오픈

문화는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합니다. 문화가 있는 휴식은 몸의 에너지는 물론 마음의 에너지까지 채워주지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한화리조트로 떠나는 여행이 문화를 만나면 더욱 특별한 휴식이 될 거라고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복합문화공간 <아틀리에 閑> 1호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관람하는

아틀리에

 

 

설악 쏘라노에 1호점이 문을 연 아틀리에 한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팝아트 형태의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 만큼 남녀노소 관계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또한 아틀리에 한은 지역 예술가와 신진 예술가들을 발굴해 대중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그래서 첫 번째 전시도 실험적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술가를 초청했습니다. 설치미술가 Vakki(빠키)‘VAKKI : MOVEMENTS’라는 제목으로 작품을 선보입니다. 빠키는 1인 스튜디어를 운영하면서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입체 설치, 공간, 영상 등의 매체를 활용하며 넓은 시각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에요.

 

 

예술을 즐기며 논다

PLAY WITH VAKKI

 

 

아틀리에 한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가족단위 리조트 방문객이 즐거운 전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자유롭게 이동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작품을 배치하고 빠키의 작품 중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작품을 특별히 선별했어요.

전시에는 키네틱 아트(Kinetic art)와 인터렉티브 미디어(Interactive media art) 작품이 주를 이뤄요. 키네틱 아트는 움직이는 예술작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화려한 패턴의 작품에 움직임이 더해지니 아이들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을 수 있을 듯해요.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는 동작감지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관람객의 움직임을 캡쳐해 작품에 반영하는 예술작품입니다. 나의 움직임에 따라 영상이 달라지니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설악쏘라노로 떠나는

예술이 있는 여행

 

 

속초는 제주도를 제외한 육지에서 외래 방문객이 가장 많은 지역이라고 해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설악쏘라노의 아틀리에 한 1호점을 방문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3 16일부터 시작된 빠키의 전시는 오는 7 8일까지 진행됩니다. 속초 여행에서 예술까지 만나고 온다면 그 어떤 여행보다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겠죠?

투스카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속초 여행을 마음껏 즐기고, 천연보양온천수가 흐르는 설악 워터피아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아틀리에 한에서 빠키의 전시까지 즐긴다면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되는 완벽한 여행이 될 거에요.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아틀리에 閑 1호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관람 시간]

10:00~21:00

 

[입장료]

무료

 

[문의]

033) 630-5500

 

아틀리에 한 1호점 개관을 기념해 3 23일부터 3 31일까지 한화리조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SNS 이벤트가 진행되요. 페이스북에서는 다른그림찾기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선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도 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