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서 맛보자! 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는 갓 구운 메론빵 아이스

요리 보고, 조리 봐도 참 귀엽게 생겼죠? 빵 위의 무늬가 마치 거북이 등껍질 같기도 하고, 메론 같기도 하네요! 생김새 뿐 아니라 이름도 신기하답니다. 이 빵의 이름은 ‘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는 갓 구운 메론빵 아이스(이하 메론빵 아이스)’에요! 무척 길죠? 이 재미있는 빵엔 어떤 스토리가 있는 걸까요?

 

 

일본에서 물 건너온

세계에서 2번째로 맛있는 갓 구운 메론빵 아이스


 

메론빵 아이스는 일본에서 처음 만들어졌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겐 메론이 여러 과일 중 하나지만, 일본 사람들에게 메론은 국민 과일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메론빵이나 메론 소다 같이 메론을 사용한 디저트가 많죠. 메론빵 아이스 역시 일본인들의 메론 사랑이 만들어 낸 디저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본점은 이시가와현 카나자와시에 있어요. 처음 가게를 만드신 분이 스승님의 메론빵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서 이런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 이름의 유래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메론빵 아이스는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아 지금은 우리나라와 홍콩, 대만 등으로 널리 퍼졌답니다.

메론빵 아이스 성수점


우리나라는 홍대 근처에 본점이 있고 얼마 전엔 성수동에도 입성했어요. 메론을 닮은 재미있는 모양과 빵과 아이스크림의 신기한 조합 덕분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곤 하죠. 실제로 맛보면 빵은 포근하고, 아이스크림은 입에서 달콤하게 녹는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메론향도 너무 좋아요 :) 

 

 

메론빵 아이스를 맛볼 수 있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홍대와 성수동 말고도 메론빵 아이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 한 군데 더 있는데요, 바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입니다! 리조트 1층 카페 라끄에 위치해 있어 식사를 마친 분들이 디저트로 드시기도 하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 구매하기도 하세요.

산정호수 안시의 메론빵 아이스는 성수점에서 빵을 가져오기 때문에 다른 지점과 똑 같은 맛의 메론빵 아이스를 즐기실 수 있어요. 종류도 바닐라, 녹차, 초코, 앙버터, 사이드로 들어가는 러스크까지 모두 갖춰져 있답니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 들르면 메론빵 아이스를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아요. 여행 중에 먹으면 아마 더 맛있겠죠? 특히 아이들과 함께이신 분들이라면 꼭 맛보시길 추천 드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