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생기발랄,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봄메뉴로 상큼함 UP!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도 지나고, 하루하루 날이 따뜻해지는 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기다리던 봄이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아 설레는 기분이 드네요! 이렇게 봄이 되면 왠지 식욕을 돋우는 상큼한 음식이 먹고 싶어져요. 그래서 카페나 식당에서도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이곤 하는데요, 저희 한화리조트도 봄기운을 가득 담은 조식뷔페 봄메뉴를 출시했답니다! 어떤 메뉴인지 소개해 드릴 게요 :)

 

 

보기만 해도 신선해!

콥샐러드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다 보면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를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럴 때 콥샐러드를 먹으면 입맛을 살리기 정말 좋답니다! 잘게 자른 신선한 야채와 과일이 듬뿍 있어 포만감이 높고, 건강한 재료만 모아 놓아서 많이 먹어도 속이 편하죠.

올리브, 피망, 계란, 오이, 방울토마토, 닭 가슴살 등 재료의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나만의 샐러드를 만드실 수 있어요. 그릇에 소복이 담으면 색깔도 너무 예뻐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기분이랍니다! 식감도 다양해 먹는 재미도 있죠. 많이 먹어도 살 안 찌는 건 안 비밀!


 

봄은 딸기의 계절

딸기요거트드레싱


 

1월에서 5월이 제철인 딸기! 그래서인지 이맘때 카페나 식당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메뉴이기도 해요. 상큼 달콤한 맛뿐 아니라 비타민 C까지 풍부하게 갖고 있는데요, 10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답니다!

특히나 딸기는 유제품과의 궁합이 정말 좋아요. 요거트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칼슘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궁합이 아주 잘 맞죠. 콥샐러드에 듬뿍 뿌려 먹으면 봄이 입 안 가득 들어오는 듯한 상큼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

 


다섯 가지 맛을 내는 열매

오미자차


 

짠맛, 신맛, 매운맛, 단맛, 쓴맛 다섯 가지 맛을 낸다는 오미(五味)자는 그 중에서도 신맛과 단맛이 강해요. 새콤달콤함과 붉은 색깔은 입맛이 없는 봄에 식욕을 돋운답니다. 따뜻하게 차로 마셔도 좋고, 시원하게 주스로 마셔도 갈증해소에 효과적이죠.

게다가 오미자는 건강에도 좋아요. 면역력을 높여 환절기에 기침과 기관지염을 막아주고,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식사 전후에 오미자차 한 잔씩 마셔주면 너무 좋겠죠?

조식뷔페 봄메뉴는 5 31일까지 맛보실 수 있어요. 더불어 한화리조트에서는 3 31일까지 ‘SNS이벤트 상콥발랄 나만의 스프링 디쉬를 진행하고 있어요콥샐러드 등 뷔페 메뉴를 예쁘게 플레이팅한 후 SNS에 사진을 업로드 하면 달콤한 로아커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여러분의 플레이팅 솜씨를 뽐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한화리조트 조식뷔페를 맛보신 후 꼭 참여해 보세요 :)



조식뷔페 이용 안내

 ̄ ̄ ̄ ̄ ̄ ̄ ̄ ̄ ̄ ̄ ̄ ̄ ̄ ̄ ̄ ̄ ̄

[이용 가능 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해운대, 경주, 제주, 평창


[이용 가격]

대인 18,000원

소인 9,000원

유아 5,400원

 

[문의]

1588-2299


조식뷔페 예약 사이트 >>


벌써 봄향기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알록달록 생기발랄한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봄메뉴와 함께 여행지에서 싱그러운 아침을 시작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