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여행 이야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핫팩만으론 부족해! 겨울 추위 이기는 핫백(hot bag) 꾸리기

따뜻한 봄이나 여름에 하는 여행도 좋지만, 겨울에 떠나는 여행도 겨울만의 낭만이 있죠. 다만, 한 가지 걱정은 너무 춥다는 것! 아무리 옷을 두껍게 입어도 강추위를 막긴 힘듭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핫팩을 능가하는 ‘핫백(hot bag)’ 꾸리기! 따뜻한 겨울 여행을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따뜻한데 귀엽기까지 해

손난로 인형

특징/ 귀여움 ★★★★

사용법/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리면 따끈따끈한 손난로 완.!


인형도 되고 손난로도 되는, 비주얼과 실용성 모두 갖춘 손난로 인형입니다. 집에서 출발하기 전이나 리조트에서 나오기 전에 데워서 나오면 끝!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하나씩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겠죠? 다른 모양들도 많으니 아이가 원하는 인형을 Pick!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형 안엔 밀이 들어서 인체에도 무해하다고 하네요.



 

추워서 발가락에 감각 없을 땐

발열 깔창

특징/ 신기함 ★★★

사용법/ 일반 깔창처럼 신발 바닥에 깔고 열심히 뛰어 놀면 열이 후끈!

 

발열 내복, 발열 스타킹은 들어봤어도 발열 깔창이라니. 사실 여행할 때 한참 돌아다니거나 눈밭이라도 걸으면 발이 정말 시렵죠. 양말을 아무리 두껍게 신어도 무용지물일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발열 깔창을 챙겨가시면 발 시릴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기실 수 있겠죠?



 

저온화상 막아주는

핫팩&핫팩 주머니

특징/ 보온유지 ★★★★

사용법/ 핫팩을 흔들어 주머니 뒷면에 쏙 넣어주세요.

 

겨울엔 따뜻한 핫팩을 많이 찾게 되죠. 하지만 처음 사용할 땐 너무 뜨겁고,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금방 식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는 게 바로 핫팩 주머니! 저온화상을 방지해 주고 시간이 지나도 따스함을 유지해 주니 여행 중에 꼭 필요하겠죠? 앙증맞은 모양은 보너스J



 

내가 앉는 어디든 따뜻하게

등산용 방석

특징/ 휴대성 ★★★

사용법/ 쫙 펼치거나 반으로 접어서 앉고 싶은 어디든 깔아주세요.

 

바닷가에 앉아서 일출을 기다릴 때, 등산하다 잠시 쉴 때, 의자가 없는데 다리가 아플 때 등등. 여행 중에 쉬고 싶을 때가 참 많습니다. 하지만 겨울엔 엉덩이가 시려서 아무데나 앉을 수도 없죠. 이럴 때 핫백에서 등산용 방석을 짠, 꺼내면 어디서든 앉아서 쉴 수 있답니다. 푹신하기까지 하니 일석이조!



 

에너자이저 뺨치게 오래가는

USB 충전식 손난로

특징/ 지속력 ★★★★★

사용법/ 핸드폰 충전기나 노트북에 USB 잭을 연결해 충전시키고 스위치를 켭니다.

 

한 번 쓰면 버려야 하는 핫팩의 단점을 보완한 USB 충전식 손난로. 따뜻함이 오~래 유지되니 여행 용으로 갖고 다니기 제격이랍니다. 자기 전에 충전해 놓으면 다음 날 하루 종일 들고 다닐 수 있답니다. 원할 때에만 스위치를 켜서 발열시킬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 야외에선 스위치 ON, 실내에선 스위치 OFF 하시면 되겠죠



 

겨울 여행의 클래식 아이템

보온병

특징/ 낭만감성 ★★★

사용법/ 따뜻한 차나 커피를 담아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과 한 모금씩 나눠 마십니다.

 

겨울 여행의 필수품, 바로 보온병입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꽁꽁 얼었던 몸도 따뜻한 음료 한 잔에 스르르 녹곤 하죠. 추억에 젖고 싶은 분들이라면 믹스커피를 추천합니다J 보온병을 너무 심하게 흔들면 열 때 뜨거운 김이 훅 올라올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하셔야겠습니다.

 

 

겨울 여행에 챙겨가야 할 머스트 잇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것들만 있으면 겨울 여행도 따뜻하게 다닐 수 있으시겠죠? 이제 집에서 나와 겨울의 정취를 느끼러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