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의 따뜻한 선물, 영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코끝이 빨개지고 손 발이 꽁꽁 어는 추운 겨울이지만 출근과 등교를 해야하는 사람들은 어김없이 버스 정류장에 모이기 마련입니다. 한화리조트에서는 출근길을 확 바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어떤 선물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영하 5도의 추운 겨울, 아침을 일찍 시작하는 부지런한 사람들이 버스정류장에 모입니다. 기다리는 버스는 오지 않는데 찬바람은 점점 더 몸 속으로 스며들어 다시 한 번 옷깃을 여미게 되는 바로 그 때! 정류장에서 신기한 일이 일어나게 된답니다. 어떤 일인지 궁금하시죠? ^^


 





잠시 시간을 앞으로 되돌려봅니다. 2015년 한 해가 채 가기 전, 한화리조트는 그동안 사랑해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아주 특별한 체험을 준비해 보기로 마음을 모았습니다.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심하던 중, 추운 겨울에 가장 반가운 선물은 바로 '따뜻함'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답니다. 그래서, 전문 기술자들과 함께 버스정류장에 설악 워터피아를 잠시 가져오기로 했지요. 아무도 없는 한밤중에 정류장으로 선물을 가져오는 일은 쉽지 않았지만 뜻하지 않은 선물에 행복해할 여러 분들의 모습들을 떠올리니 힘이 절로 났답니다.



 



드디어 완성된, 따뜻한 벤치! 설악 워터피아의 100% 천연보양온천수가 흘러 그 따뜻함은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정류장에 오시는 분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이실까요? 멀리서 영상으로 지켜보는 저희들의 마음도 두근두근 거렸습니다. 





설악워터피아가 만든 따뜻한 출근길, 정류장에 하나 둘 사람들이 머물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깜짝 놀라고 당황하는 듯 보였지만, 이내 따뜻한 벤치에 털썩 앉았고 추운 겨울 속 설악워터피아의 따뜻함을 직접 체험하고 즐거워했답니다. 멀리서 행복한 모습을 지켜보는 저희들도 가슴 속이 훈훈해졌습니다. 


 

 



"추운 기다림이 따뜻한 휴식이 되도록, 설악워터피아가 당신에게 식지 않는 따뜻함을 선물합니다"


한화리조트의 특별 선물 이야기를 가득 담은 영상, 궁금하시죠? 

아래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영상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 이용안내

  • 위치: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24-1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 이용안내: (033) 360-5800


미시령 터널 개통으로 더욱 가까워진 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로 지금 떠나보세요!




신고
  • 개인적으로 이런 캠페인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1월에 올려주신 글이였는데, 페북통해서 이제서야 봤네요!
    주민들이 엄청 좋아했을것 같습니다! 훈훈~

    • 실제로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 천연보양온천수가 흐르는 따뜻한 벤치를 마련했답니다. 현재 관련 이벤트를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이 부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photos/a.134836709920584.25391.133993916671530/980244608713119/?type=3&the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