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바닷속 경험,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체험다이빙


천혜의 자연이 아름다운 제주도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볼거리 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활동까지 가능한 인터랙티브한 공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신비로운 푸른 바닷속을 직접 탐험하는 것 같은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다이빙은 마치 아쿠아리스트처럼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메인수조에 들어가 약 50여종 5천여 마리의 바다 친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활동입니다. 설명만 들어도 온 몸이 짜릿한 아주 특별한 경험,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바다를 직접 경험하는 곳으로, 아쿠아플라넷 제주


일반적으로 아쿠아리움이라고 하면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신비로운 제주의 바닷속 감상뿐 아니라 해양생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해양 테마파크입니다. 바다 친구들뿐 아니라 육지에 서식하는 동물들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2016년 유네스코 등재를 목표로 하고 있는 제주도의 보물 해녀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고 있답니다.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야간 전경


아쿠아플라넷 제주


◆ 위       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 (섭지코지로 95)

 수조규모: 10,800 톤

 보유어종: 500여종 48,000 마리

◆ 문       의: 064-780-0900



제주의 바다가 내 눈 앞에, 대형수조 체험다이빙 프로그램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메인수조에서 펼쳐지는 대형수조 체험다이빙 프로그램! 바닷속 스킨스쿠버 체험이 겁이 나시는 분들이나 안정성 여부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다이빙 프로그램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일 수 있습니다.  수조의 높이만 무려 11M에 달하는 대형수조 '제주의 바다'에서 환상적인 다이빙에 도전하면, 알록달록 크고 작은 다양한 바다생물들이 눈앞에서 헤엄치는 잊지 못할 장관을 선사한답니다. 


잠수를 하면 눈앞에서 신비롭게 펼쳐지는 물고기떼의 향연


바다가 아닌 깊은 수조라도 혹시 모를 안전사고가 우려되신다고요? 이곳의 체험다이빙은 산소통과 마스크, 다이빙복 등 전문 장비를 꼼꼼하게 착용한 후 전담 스킨스쿠버 전문강사에게 1시간에 걸친 모든 교육을 받고 나서 시작됩니다. 혹시 모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만반의 구명시설이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체험자와 강사가 1:1로 배정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죠. 


전담 강사와 1:1로 안전하게 진행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체험다이빙


일반 바다에서 물놀이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의 대형수조에서 매가오리, 너스샤크, 기타피쉬 등 평소에 만나기 어려운 생물들을 직접 관찰하고 함께 어울려보는 광경, 상상만 해도 짜릿하지 않으세요? 수백 마리의 큰입고등어가 무리지어 만들어내는 피쉬볼 사이를 헤엄쳐 지나가는 감동의 순간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대형수조 내부로 잠수하면 만날 수 있는 풍경


또한 개인 락커와 샤워실 등 깔끔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체험이 끝난 뒤에도 끈적한 바닷물에 젖었을 때의 불편함 느낌 전혀 없이 상쾌하게 관람을 마칠 수 있답니다. 해외의 유명 바닷가에서 즐기는 스쿠버다이빙 못지않은 신비로운 경험을 무려 20배 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도에서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쿠아리움 관람만큼 물 속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경험으로 남을 거에요 ^^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체험다이빙 프로그램


◆ 참가대상: 9세 (초등학교 2학년) ~ 59세

◆ 참가인원: 1회당 최대 4명

◆ 이용요금: 178,000원/1인 (입장료 포함), 140,000원/1인 (입장료 미포함)

◆ 구매방법: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예약 후 현장 결제

◆ 진행시간: 1일 5회 (09:30, 10:30, 12:30, 14:30, 16:30) / 교육시간 포함 약 90분 소요

◆ 체험내용: 제주의 바다 (메인수조) 다이빙 체험, 수중사진 촬영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



신고